[포토] '컴백쇼' 엑소, '중독' 뮤비-무대 공개 '환상 퍼포먼스'

by정시내 기자
2014.04.16 08:55:55

그룹 엑소(EXO)의 두 번째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이 오는 21일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엑소(EXO)가 컴백쇼를 성료하며 ‘중독’ 활동의 신호탄을 쐈다.

엑소는 지난 15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삼성뮤직과 함께하는 ‘EXO 컴백쇼’를 개최했다.

이날 엑소는 타이틀 곡 ‘중독(Overdose)’과 수록곡 ‘Run’ 등 신곡 무대와 히트곡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엑소의 강렬한 모습이 담긴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해 8000여 명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날 삼성뮤직 앱 및 삼성뮤직 PC 웹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된 이번 컴백쇼는 시작 전부터 엑소를 보기 위한 팬들의 웹페이지 접속이 폭주했으며, ‘엑소’, ‘삼성뮤직’, ‘엑소 중독 뮤비’ 등 컴백쇼 관련 단어들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석권해 엑소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엑소의 두 번째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을 오는 21일 공개된다. 한국어로 부른 엑소-K버전과 중국어로 부른 엑소-M 버전으로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21일 정오 아이튠즈를 비롯한 한국과 중국의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한편 컴백쇼를 성황리에 마친 엑소는 EXO-K, EXO-M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활동한다. 엑소-K는 18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엑소-M은 19일 중국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全球中文音?榜上榜)’을 통해 첫 음악 프로그램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