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MKM, 4Q '탑픽' 매수 종목 제시···쇼피파이·우버

by장예진 기자
2023.09.28 03:22:20

[이데일리 장예진 기자] 로스MKM은 오는 4분기에 매수하기 적합한 탑픽 종목 7개를 제시했다.

27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여기에는 쇼피파이(SHOP), 우버테크놀로지스(UBER), 몰슨쿠어스(TAP), 셀시어스홀딩스(CELH), 피드몬트리튬(PLL), 숄스테크놀로지스(SHLS), 베라노홀딩스(VRNOF)가 포함됐다.



다렌 압타히 로스MKM 애널리스트는 쇼피파이의 소매 및 판매 지점, B2B 부문에서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긍정적인 기회가 열려있으며, 동시에 ‘의미있는’ 잉여 현금 흐름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아마존 프라임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실적이 추가적인 성장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로스MKM는 또한 우버테크놀로지스의 광고와 구독 서비스 개선으로 수익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힛 컬카르니 로스MKM 애널리스트는 “우버의 실적 전망이 상향 조정될 것이며, 2024년에 50억달러 이상의 잉여 현금 흐름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스캇 포춘 로스MKM 애널리스트는 대마초 관련주인 베라노홀딩스에 대해서 “최고 수준의 영업 지표”와 “비용 구조 개선” 등을 통해 향후 주가가 두 배 이상 상승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애널리스트는 현재 베라노의 주가가 과소평가됐으며, 연방정부 규정 완화가 실적 향상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