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리표 러블리 시즌송… '아워 크리스마스' 오늘 발매

by윤기백 기자
2021.12.09 09:02:55

스카이리(사진=굿럭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스카이리(SKYLE)가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시즌송으로 돌아온다.

스카이리(에린·채현·지니·우정)는 9일(오늘) 낮 12시 윈터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아워 크리스마스’(Our Christmas)를 발표한다.

스카이리는 “올해 데뷔하고, 첫 번째 시즌송까지 캐슬(팬)에게 선물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아워 크리스마스’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워 크리스마스’는 스카이리의 첫 시즌송으로, 미디엄 템포 리듬의 스윙 팝 댄스곡이다. 행복한 겨울 분위기가 느껴지는 멜로디와 4인 4색 발랄한 보컬이 어우러졌다.

노랫말은 달달하다. ‘거리에 반짝이는 불빛도, 수많은 사람들의 웃음소리도 모두 우리를 축복해 주는 것만 같은 기분인걸’ 등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의 감성이 담겼다.

스카이리는 첫 시즌송을 위해 특별한 도전을 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네 멤버가 연기를 펼쳤다. 사랑에 빠진 러블리한 겨울 소녀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스카이리는 아시아 합작 K팝 그룹이다. 8월 4일 댄스곡 ‘천사의 날개를 내게줘’(FLY UP HIGH)로 데뷔했다. 스카이리 멤버 지니는 동남아 최대 음악 플랫폼 JOOX(죽스)의 K팝 콘텐츠쇼 ‘iDOL STATION’(아이돌 스테이션) 시즌2의 MC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