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첫 솔로 타이틀곡 뮤비 프리뷰 3일 공개

by김은구 기자
2015.10.03 10:26:01

태연(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보컬리스트 태연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I’(아이)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이 3일 낮 12시 공개된다.

공식 홈페이지(http://taeyeon.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 SM의 각종 채널을 통해 선보일 ‘I’의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은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태연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새로운 음악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뉴질랜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해 차원이 다른 영상미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론칭한 애플리케이션 ‘everyshot’을 통해 태연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직접 찍은 18초 영상(http://www.everyshot.co/p/Bw5t9wAAACI)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태연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솔로 앨범 활동을 본격 시작한다. ‘I’의 전곡 음원은 7일 0시에 공개된다. 음반은 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