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 출연에 '아일랜드 리조트' 권오영·권용 父子 '관심'...왜?

by박종민 기자
2014.01.14 08:52:58

△ 걸그룹 샤크라 출신의 이은이 지난 2009년 권용 씨와 결혼해 행복한 가정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권용 씨는 아일랜드 리조트의 회장 권오영 씨(맨 아래)의 아들이다. / 사진= SBS ‘오 마이 베이비’ 방송화면 캡처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걸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의 방송 출연에 그의 시아버지인 권오영 씨와 남편 프로골퍼 권용 씨가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은은 13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자신의 근황과 함께 가족의 모습을 공개했다. 방송에서 선보인 이은의 집은 SBS 드라마 ‘야왕’에서 재벌가의 대저택으로 나온 곳이며 헬기 착륙장과 목장 등이 갖춰져 있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은은 70만평의 대지에 펼쳐진 아일랜드 리조트 안에 타운하우스를 짓고 3대와 함께 살고 있었다.



이은의 시아버지인 권오영 씨는 아일랜드 리조트의 회장으로 1980~1990년대 신도시 개발 당시 레미콘 사업 등 국내 굴지의 건설 사업을 주도했던 인물이다. 권오영 씨는 올해 만 60세로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출신이다.

권오영 씨의 아들이자 이은의 남편인 권용 씨는 아일랜드 리조트의 상속자다. 방송에서 이은은 “남편이 그룹 젝스키스 출신 장수원과 아는 사이였다. 장수원을 통해 소개받았는데 천생연분이었다”며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이은과 권용 씨는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한편 ‘오 마이 베이비’ 방송 직후 이은과 권오영 씨, 권용 씨는 물론 아일랜드 리조트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