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16세 연하 보디빌더 이대우와 열애 공개

by김은구 기자
2017.07.25 07:01:46

김준희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방송인 김준희(42)가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상대는 16세 연하 보디빌더 이대우(26) 선수다.

김준희는 24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음식점에서 앞자리에 앉은 이대우 선수와 자신의 왼손 손가락으로 만든 하트 사진을 올려 열애 사실을 밝혔다. 김준희는 해시태그(#)에 ‘부끄럽고 어색하지만, 나의 첫, 럽스타그랩, 사랑꾼대지씌, 1등해줘서 고마워’라고 적어 열애 중임을 털어놨다.



김준희(사진=인스타그램)
글 본문에서는 “이틀연속 두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번이나 해버린 내대지”라며 “1등해서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라고 적었다. 이어 “대회는 자기가 힘들게 준비해서 해놓고 자꾸 나한테 고맙다고 하는 바부탱이”라며 “막판엔 물도 못먹고 고구마만 먹으면서 버티고 그 긴 시간 대회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했고 이제 그동안 먹고싶어서 캡처해놨던 맛집들 부수러 다니고 여행도 가고 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고 덧붙였다.

김준희는 또 “이제 프로선수가 된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더 최강 서폿해줄게”라며 “걱정마!!! 항상 나먼저 챙기고 다 내덕이라 하고 무조건 더 못해줘서 미안하다고만 하는 내대지. 너무너무 고생했고 너무 멋져. 내남자 최고다 진짜”라고 사랑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