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강력해진 청춘 서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7일 새 앨범

by김현식 기자
2023.01.27 08:35:2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27일 5번째 미니앨범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으로 컴백한다.

신보 발매는 지난해 5월 4번째 미니앨범 ‘미니소드 2 : 써스데이 차일드’(minisode 2: Thursday’s Child)를 낸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더 강력해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표 청춘 서사를 담은 앨범”이라며 “성장을 가로막는 유혹에 흔들리는 청춘이 결국은 유혹을 떨쳐낸 뒤 더 단단해지고 성장하는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타이틀곡은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 곡인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다. 소속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낼 것”이라고 전했다.

앨범에는 ‘슈가 러시 라이드’를 포함해 ‘데빌 바이 더 윈도우’(Devil by the Window), ‘해피 풀즈’(Happy Fools), ‘티니더스’(Tinnitus, 돌멩이가 되고 싶어),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총 5개곡 수록했다. 트랙 순서는 앨범 스토리에 맞게 구성했다.

앨범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2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하며 KBS 2TV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