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발라더' 템버 '마법을 걸다' OST 러브테마 발표

by김은구 기자
2022.05.29 09:25:45

가수 템버(왼쪽)와 드라마 ‘마법을 걸다’ 포스터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감성 보컬 가수 템버(Tember)가 드라마 ‘마법을 걸다’(극본 이선화, 연출 션샤인) OST 러브테마 ‘LOVE ME, LOVE U’를 발표했다.

최근 멜론, 지니, 벅스 등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LOVE ME, LOVE U’는 ‘마법을 걸다’의 남녀 주인공이 엎치락 뒤치락 로맨스 밀당을 하는 과정에서 들려주는 러브테마 메인 타이틀곡이다. 템버의 위트와 부드러운 감성이 드라마 주인공들의 애틋한 로맨스와 조합을 이뤄 타이틀곡의 설렘을 배가시켰다.



‘마법을 걸다’는 OTT 플랫폼 KT 시즌(seezn)에서 독점 공개된 작품으로 듣도 보도 못한 상속남과 불운이 겹치는 여자가 서로 칵테일로 마법을 거는 로맨틱 드라마다. 임지연, 성준, 강남, 김윤혜가 출연한다.

‘LOVE ME, LOVE U’를 부른 템버는 ’검정우산’ ‘빈자리’ 등으로 K팝 발라드 팬들을 마니아 층으로 꾸준히 끌어들여왔다.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의 방송 관계자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본격적으로 해외 활동을 준비 중이었지만 지난 2020년 전세계를 뒤흔든 코로나19 대유행으로 당시 계획돼 있었던 인도네시아 공연 및 방송 활동이 무기한 연기돼 계획에 차질을 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