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김동현, 6주차 대국민 투표 1위…누적 1위는 이병찬

by김보영 기자
2021.12.03 07:43:24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국민가수’ 김동현이 6주 차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무쌍마초’ 팀으로 전원 합격을 이끈 박장현도 3위로 뛰어오르며 상승세를 나타냈다.

2일 저녁 방송된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에서는 참가자들의 6주 차 대국민 응원 투표 순위 및 누적 투표 순위 현황이 공개됐다.

앞서 지난주 방송에서 대국민 투표 1위를 차지했던 김동현은 이번 6주 차 투표에서도 1위 왕좌를 지켜 눈길을 끌었다. 또 대장전 무대에서 ‘무쌍마초’(박장현 하동연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팀을 1위로 이끌며 전원 합격의 기쁨을 누리게 한 박장현은 3위로 순위가 올랐다.



6주 차 투표 순위는 그 결과, 1위 김동현, 2위 이솔로몬, 3위 박장현, 4위 이병찬, 5위 박창근, 6위 김유하, 7위 고은성이 차례로 이름을 올렸다.

다만 누적 투표 현황은 달랐다. 누적투표 현황 1위는 이병찬이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2위에 이솔로몬, 3위에 김동현이 올랐다. 이어 4위에 고은성, 5위에 박창근, 6위에 김희석, 7위에 김유하가 호명됐다.

한편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는 나이와 분야,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K팝 오디션(선발심사)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