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日 홍백가합전 이어 신년특집 음악프로 출연...인기 실감

by양승준 기자
2008.12.14 12:35:47

▲ 그룹 동방신기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인기그룹 동방신기가 일본 연말 가요축제와 신년 특집 음악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을 확정지으며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동방신기는 오는 31일 일본 NHK 방송의 연말 가요축제인 ‘홍백가합전’에 참가하는데 이어 같은 날 방송되는 TBS의 신년 특집 음악프로그램 ‘CDTV SP 프리미어 라이브’에 출연한다.

이로써 동방신기는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CDTV SP 프리미어 라이브’에 출연하는 기쁨을 누리게 됐다. 동방신기는 지난 2007년 고다 쿠미와 함께 ‘라스트 앤젤’을 부름과 동시에 현지에서 발매한 14번째 싱글 타이틀곡 '포에버 러브’를 불러 당시 현지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날 동방신기는 나카시마 미카를 비롯, 퍼퓸, 아오야마 테루마, 키마구렌 등 일본 인기 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새해 첫 무대를 꾸미게 된다.  

신년 카운트다운 음악프로그램인 ‘CDTV SP 프리미어 라이브’는 오는 31일 오후 11시 40분에 시작돼 다음 날인 2009년 1일 새벽 5시까지 방송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지난달 27일 일본 오사카성홀에서 열린 음악시상식 ‘제 41회 베스트히트가요제’에도 참석해 2년 연속 ‘골드 아티스트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