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파스타' 카메오 출연…"유경이 구박하지 마!"

by김은구 기자
2010.01.30 11:00:43

▲ 류승범(가운데)이 MBC 월화드라마 '파스타'에 카메오로 출연해 촬영을 하고 있다.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배우 류승범이 연인 공효진이 주연을 맡은 MBC 월화드라마 ‘파스타’에 카메오 출연한다.

류승범은 2월1일 방송될 예정으로 2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세라’에서 진행된 ‘파스타’ 촬영에 손님으로 온 ‘톱스타 류승범’ 역으로 출연했다.

검은색 코트에 선글라스를 끼고 식당에 들어온 류승범은 “메뉴에 없는 것을 시켜도 되느냐”며 자신이 이탈리아에 있을 때 맛을 보았다는 ‘트러플 딸리아뗄레’ 파스타를 주문했다.

생전 처음 들어보는 메뉴에 서빙 직원은 당황했지만 주방장 현욱(이선균 분)은 유경(공효진 분)에게 “우리 둘이 한번 만들어볼래”라고 제의했다.



류승범은 이날 스태프와 반갑게 인사를 하며 “평소 ‘파스타’를 재미있게 보고 있어 카메오 제의가 왔을 때 흔쾌히 수락했다”며 “감각적인 대사와 연출, 살아있는 캐릭터가 잘 어우러진 드라마”라고 찬사를 보냈다.

또 이선균에게 “유경이를 너무 구박하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파스타’ 제작사 올리브나인의 백광현 제작팀장은 “앞으로 인기 그룹과 톱스타들의 출연이 이어질 것”이라며 ‘카메오 열전’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