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컴백과 동시에 온라인차트 석권...'So hot~'

by최은영 기자
2008.05.24 12:20:51

▲ 원더걸스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소 핫(So hot)'으로 컴백한 원더걸스, 반응도 'So hot~''  

가수는 노래 따라 간다는 말이 있다. 5개월 여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 원더걸스가 바로 그렇다.

두 번째 싱글 '소 핫'으로 돌아온 원더걸스가 컴백과 동시에 온라인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놀라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원더걸스의 '소 핫'은 22일 공개 당일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 1위에 껑충 뛰어 올랐는가 하면, 공개 사흘째인 24일에는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와 일간 베스트 차트 1위를 동시 석권, 또 다른 음악사이트인 멜론 인기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원더걸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아직 방송활동도 시작하지 않았는데 이례적인 반응에 놀랐다"며 "원더걸스의 매력이 총망라되는 방송 무대가 공개되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2007년 '아이러니'와 '텔 미'를 잇는 원더걸스의 3번째 프로젝트인 '소 핫'은 음원 공개 직전부터 멤버들의 새로운 콘셉트가 담긴 사진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실력과 외모가 담긴 뮤직비디오 또한 인터넷상에서 인기다.

'소 핫'이 공개된 뒤 음악 팬들은 "반복되는 가사에 멜로디, 중독성 있다"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변신에 제 2의 '텔 미'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원더걸스는 컴백곡 '소 핫'으로 이달 말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