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6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by최민아 기자
2019.06.15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6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아요.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언성을 높이지 마세요. 매사에 적당히 양보하고 만족하는 게 좋아요. 억지로 이겨봤자 상처뿐인 영광일 거에요.

△양자리 :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세요. 좀더 성숙하고 어른스럽게 행동하는 게 좋아요. 좋은 일이 있다고 들뜨거나, 안 좋은 일이 있다고 시무룩해 있지 마시고요. 사람들을 대할 때에도 예의바른 모습을 보여주세요. 진지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 무슨 일이든 막힘없이 시원하게 풀리는 한 주에요. 직장운도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도 아주 좋아요. 평소에 마음 먹었던 일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쌍둥이자리 :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거에요. 그만큼 몸과 마음이 가벼워질 수 있어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주말이나 휴가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거에요.



△게자리 : 이번 주는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관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고집을 부리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도 귀를 기울이는 게 좋아요. 지위가 낮거나 나이가 어리다고 상대를 무시하지도 마시고요. 열 명의 친구를 만드는 것보다 한 명의 적을 만들지 않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신중한 것도 좋지만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마세요. 가장 단순한 선택이 정답인 경우도 많아요.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의 직감에 따라서 움직여 보세요. 어쩌면 당신이 기대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도 있어요.

△처녀자리 : 자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어요. 모든 일들이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고요. 쓸데없는 일에 신경쓰지 말고 꼭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하세요. 웬만한 일들은 그냥 무시하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마음이 상할 수 있어요. 괜히 오해를 받거나 싫을 소리를 들을 수도 있고요. 너무 기분상해 있지 말고 빨리 풀도록 하세요. 예민하게 굴지 말고 웬만한 일은 웃어넘기는 게 좋아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시기가 될 거에요. 느긋하게 여유와 편안함을 느껴보도록 하세요. 가볍게 나들이를 떠나거나 놀러 가는 것도 좋아요.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는 잠시 잊도록 하세요.

△사수자리 : 이번 주는 평소보다 말을 아껴야 하는 시기에요. 말 한 마디 잘못해서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언행에 주의하세요.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거나 질투하지 마세요. 현재 자신의 처지에 만족하는 게 좋아요. 괜히 주눅들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당신의 인생에서는 당신이 주인공이에요. 자기 자신에 대한 자부심을 갖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