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2년 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by최민아 기자
2022.05.08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2년 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함부로 사람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거절해야 할 것은 깨끗이 거절하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자칫 지난 과거에 당신의 발목을 잡힐 수 있어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그래야 좀 더 나은 미래를 기약할 수 있어요.

△양자리: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마시고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에요.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멀리 도약하기 위해서는 몇 발 물러나야 하는 거에요. 적당히 쉬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해 놓으세요.

△쌍둥이자리: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 다니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 있어요. 특히 주변 사람과의 갈등은 빨리 풀도록 하세요.



△게자리: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아요. 보고 싶은 사람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사자자리: 철저한 준비와 꼼꼼한 계획이 필요한 시기에요. 당신이 해야 할 일과 스케줄을 잘 관리하세요.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어요. 중요한 일이나 계획은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한 주에요.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가끔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가 있어요. 주위 사람들에게 괜히 짜증을 내지도 마세요.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고 나중에 후회할 수 있어요.

△천칭자리: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시기에요.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정성을 다하도록 하세요.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게 좋아요. 사람의 미래가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알 수 없어요.

△전갈자리: 이번 주는 부드럽고 유연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너무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마음을 열어야 더욱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주위 사람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듣도록 하세요.

△사수자리: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올 거에요.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꿈꿔보도록 하세요. 우연 속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행운이 있어요. 집에 가는 길에 잠시 다른 곳에 들러보는 것도 좋아요.

△염소자리: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책임져주는 게 아니잖아요. 다른 사람 눈치보지 말고, 자신의 소신대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