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무보정`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도 다채로운 매력 발산

by김병준 기자
2016.11.02 00:05:00

(사진=크다컴퍼니)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배우 조여정이 화보의 비하인드 컷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1일 소속사 크다컴퍼니 측은 공식 포스트를 통해 최근 화보 현장에서 촬영됐던 무보정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조여정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작업한 11월호 화보에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 바 있다.

소속사가 공개한 사진 속 조여정은 자연스러운 헤어와 메이크업, 매혹적인 눈빛과 카리스마로 누리꾼의 시선을 재차 사로잡았다.



몸에 달라붙는 보디슈트를 착용한 조여정은 섬세한 다리 근육과 탄탄한 등 근육으로 건강미를 한껏 발산했다. 아울러 몸의 곡선이 드러나는 흰색 시스루 블라우스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풍기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날 공개된 모든 사진이 무보정이라는 점에서, 남성팬뿐만 아니라 여성팬의 감탄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조여정은 촬영 당시 콘셉트에 맞는 눈빛과 포즈를 구사하며 스태프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면서 “또 틈틈이 모니터링하며 새로운 자세를 제안하기도 하는 등 적극적으로 현장을 이끌었다”고 전했다.

한편 조여정은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 모델 김동석과 함께 TV캐스트 예능 프로그램 ‘뷰티스테이션 더쇼’에서 맹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