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계란 걸밴드' QWER, 데뷔곡은 '디스코드'

by윤기백 기자
2023.10.07 17:29:05

(사진=타마고 프로덕션)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김계란 걸밴드’ QWER이 싱글 1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끌어올렸다.

QWER(쵸단·마젠타·냥뇽녕냥·이시연)은 지난 6일 공식 SNS에 싱글 1집 ‘하모니 프롬 디스코드’(Harmony from Discord)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QWER의 데뷔곡이자 타이틀곡 ‘디스코드’(Discord)를 포함해 ‘별의 하모니’, ‘수수께끼 다이어리’, ‘디스코드’(Inst.), ‘별의 하모니’(CD Only)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멤버 쵸단과 이시연이 타이틀곡 ‘디스코드’와 수록곡 ‘별의 하모니’의 작곡에 참여해 QWER만의 신선한 색깔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감각과 뛰어난 음악성을 겸비한 뮤직 퍼블리셔 프리즘필터(PRISMFILTER) 소속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인다.

QWER은 뉴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3Y코퍼레이션의 타마고 프로덕션이 기획·제작하는 글로벌 걸밴드 프로젝트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완성된 그룹이다. 국내 대표 K팝 아티스트들의 뮤직 프로듀싱을 진두지휘한 프리즘필터가 QWER의 공동 제작에 참여해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기대케 한다.

오는 18일 발매되는 QWER의 싱글 1집 ‘하모니 프롬 디스코드’는 인기 크리에이터 쵸단(Q)과 마젠타(W), 410만 틱톡커 냥뇽녕냥(E), 일본 아이돌 그룹 NMB48 출신 이시연(R)까지 각기 다른 공간에서 존재하던 멤버들이 하나의 하모니를 만들어 가는 여정을 그린다. 발매에 앞서 QWER의 데뷔 과정이 담긴 유튜브 콘텐츠 ‘최애의 아이들’의 누적 조회수는 2100만 뷰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