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유아 전민욱·장여준, '쇼챔' MC 데뷔 합격점

by윤기백 기자
2025.05.15 18:18:46

유쾌 입담에 안정적 진행
"하고 싶었던 꿈 이뤄 행복"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장여준이 ‘쇼! 챔피언’ MC로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전민욱과 장여준(사진=언코어)
MBC M ‘쇼! 챔피언’ 9대 MC로 발탁된 전민욱과 장여준은 지난 14일 오후 펼쳐진 생방송에서 첫 진행을 맡아 방송을 활기차게 이끌었다.

앞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데뷔 6일 만에 SBS M ‘더쇼’ 1위를, 이어 데뷔 9일 만에 KBS2 ‘뮤직뱅크’ 1위를 연달아 차지하며 ‘괴물 신인’ 면모를 증명했다. 전민욱과 장여준은 기세를 몰아 데뷔 2달 만에 음악 방송 고정 MC까지 꿰차며 가요계 ‘슈퍼 루키’ 존재감을 더 확고히 굳혔다.

이날 방송에서 전민욱과 장여준은 첫 MC 진행에도 자연스러운 멘트와 밝은 리액션으로 안정적인 진행력을 뽐냈다. 이들의 MC 조합명이 ‘짱미남즈’가 된 만큼,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 또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두 사람은 MC 첫 방송을 기념해 NCT U의 ‘메이크 어 위시’를 재해석한 스페셜 스테이지도 선보였다. 전민욱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새 MC로서의 포부를 담아냈고, 장여준의 감미로운 보컬과 두 사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자아냈다.

‘쇼! 챔피언’ MC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전민욱과 장여준은 소속사 언코어를 통해 “음악방송 MC가 꼭 하고 싶었던 꿈이었기에 너무 기쁘다. 매주 ‘쇼! 챔피언’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돼 행복하고, 앞으로가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 설렌다. 진행도 잘하는 ‘만능돌’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민욱과 장여준이 MC로 활약하는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 M, MBC every1에서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24~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구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의 포문을 연다. 이후 6월 1일 일본 요코하마, 14일 오사카, 21일 홍콩, 28일 타이베이까지, 총 5개 도시를 차례로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