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이수현, 화장품 모델 낙점

by김은구 기자
2014.08.11 11:17:30

악동뮤지션 이수현(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11일 밝혔다.

이수현은 10대 스킨케어 브랜드 클린앤드클리어의 새로운 캠페인 ‘SEE THE REAL ME 진짜 나를 만나봐’의 모델로 낙점됐다.

이 캠페인은 10대 여학생들이 있는 그대로 자신을 보여주고 싶지만 남들의 평가가 두려워 자신을 드러내지 못하는 현실에 초점을 맞췄다. 10대 모두가 깨끗한 피부와 당당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날을 꿈꾸자는 취지를 담아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수현은 지난 8일부터 시작된 클린앤드클리어 ‘내츄럴 클렌저’ TV광고를 통해 자신의 트러블 경험담을 전하며 특유의 순수한 매력을 선보였다. 깨끗한 무결점 피부와 귀여운 눈웃음으로 팬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이수현은 가요계에서 독특하고 신선한 음악으로 자신만의 색깔과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캠페인의 취지와 잘 부합한다는 평가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4월 앨범 ‘플레이(PLAY)’를 선보여 오랜 기간 사랑 받았다. ‘200%’, ‘리브 러브(give love)’ 등 악동뮤지션만의 순수한 감성과 위트를 담은 곡들은 ‘유기농 음악’, ‘힐링 음악’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수현은 깨끗하고 청아한 목소리로 이목을 모았다.

이수현은 악동뮤지션으로 오는 15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REAL LIFE NOW FESTIVAL)’에 합류,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