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과 함께 한 특별한 하루…젝시오 ‘레이디스 크루’ 반응 폭발

by주미희 기자
2024.09.06 17:09:15

배우 조인성과 골프 여제 박인비(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이사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젝시오가 주최한 ‘조인성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 레이디스 크루 라운드 행사’가 지난 3일 강원 원주시의 성문안 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 행사는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클럽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3: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00명이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참가자들의 라운드 참가 비용 및 저녁 만찬 등 모든 일정을 전액 지원했다.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새로운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한정판 제품이다. 소수의 고객만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골프 클럽 세트로 한정판 에디션의 프리미엄 가치를 높이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젝시오 클럽과 볼을 사용해 18홀 라운드를 하며 젝시오 ‘스마트 시너지’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젝시오 앰배서더인 배우 조인성, ‘골프 여제’ 박인비와의 팬미팅과 저녁 만찬이었다. 참가자들은 조인성과의 포스트잇 질의응답 이벤트를 통해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기회를 가졌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4명의 일반 고객이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이들은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들의 화보는 던롭스포츠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젝시오는 이러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는 “젝시오는 여성 골퍼들에게 단순한 골프 브랜드를 넘어, 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골프 여정에 함께하는 동반자로 자리 잡고 있다. 젝시오는 앞으로도 ‘젝시오 레이디스 크루’ 멤버십을 통해 여성 골퍼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젝시오만이 줄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 많은 여성 골퍼들이 젝시오와 함께 자신감을 키우고 골프의 즐거움을 한층 더 깊이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