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 데이트에 친구들 부른 홍지명, 정연주 반응은?
by김가영 기자
2022.08.14 17:30:00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다시, 첫사랑’ 홍지명이 정연주와의 데이트에 친구들을 부른다.
8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8회에서는 홍지명과 정연주의 새로운 데이트가 펼쳐진다. 거의 공식 커플처럼 여겨지는 두 사람의 데이트에 이번에는 새로운 긴장이 찾아온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이날 남자 출연자들은 원하는 여자 출연자에게 데이트를 신청할 기회를 가진다. 그중 홍지명은 모두가 예상하듯 정연주에게 데이트를 신청한다. 데이트를 하면 할수록 점차 깊어지는 두 사람의 마음이 시청자들에게도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에 홍지명이 준비한 데이트는 바로 아쿠아리움 데이트. 아름다운 아쿠아리움을 배경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한 편의 영화 같았다는 전언. 정연주 역시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다”며 데이트에 만족감을 표현한다.
그러나 이어진 저녁 식사에서는 정연주가 당황하는 일이 펼쳐진다. 홍지명이 예고 없이 자신의 친구 두 명을 데이트 자리에 초대한 것이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정연주의 동공이 흔들리고, 이를 본 MC들도 경악하며 “불편할 것 같은데”라고 우려를 표한다.
과연 홍지명의 친구들이 함께한 두 사람의 데이트는 어떻게 흘러갈지 이번 데이트는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이 쏠린다. 이를 확인할 수 있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은 8회는 8월 15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또한 ‘다시, 첫사랑’은 방송 직후 OTT seezn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