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예대상]유재석 말실수, '개콘' 유행어에 이효리 "여기가 KBS야?"정색

by티브이데일리 기자
2013.12.30 23:23:18

SBS연예대상 유재석 말실수
[티브이데일리 제공] 유재석이 말실수를 한 뒤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30일 오후 8시 55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3 SBS 연예대상'에는 올 한해 SBS 예능을 빛낸 수많은 예능인들이 총출동했고 신동엽과 김원희,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의 진행으로 펼쳐졌다.

이날 가수 이효리는 '웃찾사-나쁜기집애' 코너에서 활약하는 개그우먼 홍현희와 함께 등장해 코너 콘셉트대로 예능인들에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렸다.



유재석도 피해갈 수 없었다. 홍현희는 "그렇게 상을 많이 받았는데 또 받고 싶으냐"고 말했고 유재석은 화끈하게 그렇다고 대답했다. 이효리는 "전에 공동 대상 수상했을 때 내 덕분에 받은 거 알지?"라고 말한 뒤 "오늘 느낌이 어떠느냐"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느낌 아니까"라고 KBS2 '개그콘서트' 유행어를 말했다. 이효리와 홍현희는 정색하며 "여기가 KBS야?"라고 정색했다. 유재석은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고 큰 웃음을 자아냈다. 국민MC도 실수하는 모습을 보여 더욱 인간미가 느껴졌다.

'힐링캠프' 이경규, '정글의 법칙' 김병만, '런닝맨' 유재석 등 쟁쟁한 대상 후보들의 수상 여부가 높은 기대감을 모은 가운데 엑소(EXO)의 '으르렁' 축하무대, 이효리와 '웃찾사-나쁜 기집애'의 코믹 콜라보 무대 등 다양한 볼거리로 흥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