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풀 보이스 '김태우' 종로 앞치마 드러머 '꼬꼬스타'와 감동 무대
by이선우 기자
2024.06.23 17:57:34
22일 MBC 놀면 워하니?-우리들의 축제
국민 애창곡 촛불하나 이어 사랑비 열창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그룹 지오디(god) 출신 가수 김태우가 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에서 국민 애창곡 ‘촛불 하나’를 열창했다. 김태우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폭발적 성량이 느껴지는 애드리브로 즐거움을 전했고 현장을 찾은 수많은 관객들의 떼창과 더해지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우는 종로 앞치마 드러머 ‘꼬꼬스타’ 기채옥 사장님과 다시 만났다. 이번 프로젝트의 시작이 된 기채옥 사장님은 앞서 김태우와 ‘사랑비’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냈던 만큼 이들의 재회에 관심이 쏠렸다. 김태우는 방송에서 “덕분에 이 프로젝트가 여기까지 왔는데 저보다 ‘사랑비’를 더 많이 부르시는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무대에 오른 김태우는 긴장한 기채옥 사장님을 위해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유의 탄탄한 목소리로 무대를 이끌며 다시 한번 ‘꼬꼬스타’ 사장님과 함께 더욱 진한 감동을 만들어냈다.
‘놀면 뭐하니?’의 축제 프로젝트 ‘우리들의 축제’는 김태우를 비롯 샤이니, 데이식스, 강진, 제시, 다이나믹 듀오, 레강평, 오직목소리, 전파상사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김태우는 그룹 god(지오디)로 최근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와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 등 각종 공연 무대에 올랐다.
사진 :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