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최대 반발계수 적용한 GEN7 아이언 등 신제품 3종 출시

by주영로 기자
2024.08.05 18:02:58

PXG GEN7 아이언. (사진=카네)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PXG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는 GEN시리즈의 7번째 모델인 GEN7 아이언과 블랙옵스 아이언, 그리고 슈가대디3 웨지를 8일부터 전 세계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GEN7 아이언은 아이언의 반발 계수(COR)를 USGA 한계 수치까지 끌어올려 역사상 가장 뛰어난 관용성과 거리 성능을 발휘하는 게 특징이다. 아이언은 0311P(플레이어스)와 0311XP(익스트림 퍼포먼스) 두 가지 모델로 나뉘며, 초심자부터 중·상급자 골퍼가 모두 만족할 스펙으로 출시했다. 헤드 디자인은 크롬과 블랙 두 가지 타입이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옵스 아이언은 중공구조의 캐비티 타입으로 다양한 플레이어에 만족도를 높여줄 클럽이다.



GEN7 아이언과 마찬가지로 울트라 씬페이스(Ultra-Thin face)를 적용했고, 비교적 큰 헤드 페이스와 두께감 있는 탑 레일이 특징이다. 백페이스 중앙에는 관성모멘트(MOI) 향상을 위해 무게를 절감시키는 인서트를 배치한 듀얼 캐비티백 디자인을 적용했다.

슈가대디3 웨지는 기존의 풀 밀링 디자인을 한층 더 진화했다. 기존 모델 대비 더 넓은 그루브 스타일로 볼의 스핀 제어력을 높여 뛰어난 일관성을 제공한다.

PXG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3종 출시를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까지 GEN7 아이언, 블랙옵스 아이언, 슈가대디3 웨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PXG 익스트림볼 1더즌을 전원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PXG 소속선수(조아연, 김용태) 사인 모자(20명), PXG 퍼터(2명), PXG골프백(1명)을 증정한다.

PXG 슈가대디3 웨지. (사진=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