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2주년 맞아 한 달간 특집방송..한혜진 편 시작

by최은영 기자
2013.06.20 20:19:04

‘힐링캠프’ 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한혜진(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SBS ‘힐링캠프’가 방송 2주년을 맞아 특집 방송을 내보낸다.

‘힐링캠프’ 제작진은 그동안 시청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4일부터 한 달간을 ‘힐링캠프 2주년 기념 축제 기간’으로 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1년 7월18일 첫 방송을 시작한 ‘힐링캠프’는 그동안 가십 위주의 독하고 자극적인 방송의 틀을 벗어나 우리 사회 전반에 ‘힐링’이라는 코드를 유행시키는데 한몫하며 착한 예능 바람을 몰고 왔다. 월드스타 싸이, 이병헌 등 연예계 스타는 물론이고 대선주자들과 법륜스님, 최경주 등 정치계, 종교계, 스포츠계를 아우르며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특집 방송의 첫 번째 주인공은 ‘힐링캠프’ 안방마님이자 7월의 신부가 되는 MC 한혜진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혜진은 우여곡절 많았던 인생 스토리와 함께 기성용 선수와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그동안의 뒷이야기를 모두 털어놨다.



이어 일주일 뒤 방송되는 2주년 특집 2탄에는 ‘방랑식객’으로 화제를 모은 자연요리연구가 임지호가 출연해 ‘힐링캠프’ 세 진행자의 미각을 사로잡은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힐링푸드’를 선보인다.

내달 15일 100회 특집에서는 ‘힐링캠프’를 다녀간 역대 출연자 중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긴 특급 게스트들이 모두 출연하는 ‘힐링 동창회’가 열린다.

‘힐링캠프’ 2주년 특집방송 제1탄 한혜진 편은 오는 24일 밤 11시1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