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소녀시대, 컴백 앞둔 태연 '설렘 가득해'

by정시내 기자
2014.03.06 16:36:03

‘컴백’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컴백 무대를 앞둔 소녀시대 태연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엠카운트다운 공식트위터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컴백 무대를 앞둔 소녀시대 태연의 모습이 공개됐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측은 6일 오후 공식 트위터에 “쉿! 오늘 최초 공개되는 소녀시대의 무대를 기다리는 여러분을 위해 태연 양의 사진 살짝 놓고 가요~ 곱죠! 기대되죠! 궁금하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태연은 검정색 중절모를 쓰고 시크한 분위기가 자아내고 있다. 지난달 24일 ‘미스터미스터(Mr.Mr.)’ 음반 발표 후 10일 만에 공개되는 첫 컴백 무대인 만큼 태연의 표정에는 설렘과 긴장감이 묻어난다.
‘컴백’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컴백 무대를 앞둔 소녀시대 태연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엠카운트다운 공식트위터
또한 엠넷 측은 소녀시대 실루엣만 보이는 무대 사진을 올려 이목을 모았다. 특히 멤버들은 ‘미스터미스터(Mr.Mr.)’ 뮤직비디오에서 공개됐던 매니시 콘셉트 의상을 입고 있어 이번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녀시대는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미스터미스터(Mr.Mr.)’와 수록곡 ‘웨이트 어 미닛(Wait a Minut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소녀시대는 손목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임은 물론, 시크한 매력과 한층 성숙해진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7일 KBS2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가요프로그램에서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Mr.Mr.)’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