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DMB QBS, 응원가 서바이벌 이벤트 실시

by이석무 기자
2011.04.01 17:00:19

[이데일리 SPN 이석무 기자] 지상파 DMB QBS(대표 김경선)는 프로야구 개막전에 발맞춰 최강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총 6주간 팬들의 참여로 펼쳐지는 이 이벤트는 '프로야구 응원열전 서바이벌 우리는 팬이다' 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각 8개 구단을 대표하는 응원가 8곡을 짧은 뮤직비디오로 꾸며 매 시간 QBS 방송과 온라인에 소개하고 각 구단 팬들의 인터넷 참여 및 추천(응원)수로 최종 우열을 가린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8개 구단 응원가 중 상위 4개 구단으로 다음 2주는 4개 구단 중 상위 2개 구단 응원가, 마지막 2주는 둘 중 다시 최고의 응원가를 가린다.



QBS 홈페이지 서바이벌 '우리가 팬이다' 응원가 Poll 코너에 간단하게 추천을 클릭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인터넷은 www.QBSi.co.kr, 모바일은 트위터 @QBSi로 참여하면 된다.

자신의 팬 구단 응원가 Poll 체크와 함께 간단한 사연도 올리면 각 기간 최다 추천 구단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야구 용품 및 비보이 공연 티켓등 푸짐한 선물도 선사한다.

QBS 이희대 편성팀장은 "이동 시청자 스포츠 팬 여러분들의 프로야구에 대한 뜨거운 열기에 보답하기 위해 야구도 시청하고 내 구단도 함께 응원하는 유쾌한 구장 밖 제2라운드로 함께 할 수 있도록 서바이벌 응원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QBS는 2일 문학구장에서 오후 2시에 열리는 SK 대 넥센 개막전 경기를 시작으로 포스트시즌까지 전 시즌 중계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