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이혼은 했지만 동거 중"…조작 논란·하차 후 3년만
by최희재 기자
2024.09.13 16:50:52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이혼 후 첫 근황을 전한다.
13일 MBN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가보자GO’ 시즌3의 1화 쇼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쇼츠 영상에는 시즌2에 이어 시즌3 역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MC 안정환과 홍현희 그리고 첫 게스트인 함소원이 등장했다. 지난 2021년 조작 논란으로 ‘아내의 맛’에서 하차한 이후 3년 만의 방송 출연이다.
영상 속 한 시민은 함소원에게 “이혼을 했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말을 걸었다. 이에 함소원은 어색한 듯 웃으며 “그렇게 됐다”라고 답했다.
이후 함소원을 만난 MC들이 “최근 기사에 나온 것들은 사실인가?”라고 묻자 함소원은 “사실인 것도 있고, 사실이 아닌 것도 있다. 이런 건 좀 얘기를 해야하지 않나 이런 생각이 있어서 출연했다”라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함소원은 “서류상 이혼을 했다”면서도 현재 같이 살고 있냐는 물음엔 미소로 답했다.
특히 최근 방송을 통해 지난 2022년 12월, 남편 진화와 이혼을 했다고 밝힌 함소원이 이혼 발표 이후 첫 방송 출연은 물론 이혼에 관한 솔직한 심경을 밝힐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N ‘가보자GO’ 시즌3는 연예인부터 셀럽, 화제의 인물 등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달려가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진정한 친구가 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가보자GO’ 시즌3는 오는 21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