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된 오메가엑스[핼러윈 코스튬]

by박미애 기자
2021.10.31 14:19:41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신인 오메가엑스(OMEGA X)가 핼러윈을 맞아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3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 핼러윈 버전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두운 밤, 11인 11색 뱀파이어로 변신한 오메가엑스의 강렬한 모습이 담겨 있다. 오메가엑스는 엔티크한 무드의 프릴 셔츠, 블랙 케이프, 페도라 등 각종 아이템을 활용해 실감나는 코스튬을 완성했다. 여기에 붉은 빛 메이크업, 오드아이 렌즈, 상처와 피 분장으로 디테일을 한층 높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거친 매력으로 무장한 오메가엑스는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다크 카리스마의 진수를 입증했다. 멤버별로 클로즈업 되는 화면에서는 섬세한 표정 연기를 더해 콘셉트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오메가엑스는 핼러윈을 기념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깜짝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았다.

오메가엑스는 지난달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활동을 성료한 뒤에도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2021 서울국제뮤직페어’ ‘2021 아시아송 페스티벌’ ‘World is One (월드 이즈 원) 2021 콘서트’ 등 대형 K팝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탈신인급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