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와 즐거운 과거 사진 공개
by연예팀 기자
2015.12.07 16:40:09
[이데일리 스타in 한주홍 객원기자] 저스틴 비버가 옛 여자친구 셀레나 고메즈와의 다정한 한때를 담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했다.
ET온라인은 6일 저스틴 비버가 “옛 연인 셀레나 고메즈를 잊지 못하고 자신의 SNS에 과거를 그리워하는 듯한 사진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저스틴 비버가 올린 사진은 2012년 셀레나 고메즈와 사귈 당시 찍힌 것으로 두 사람은 손을 잡은 채로 거리를 걷고 있다. 비버는 이 사진을 게재하며 “말도 안 되는 회상(Crazy throwback)”이라고 적었다.
ET온라인은 “저스틴 비버는 셀레나 고메즈를 잊지 못한 것처럼 보이지만 셀레나 고메즈는 아닌 것 같다”고 전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4일 여배우 제나 드완의 생일파티에서 원디렉션의 멤버 나일 호란과 밤새 함께 지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달 말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가 로스엔젤레스의 한 바에서 만났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 사람이 재결합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하지만 이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비버와의 관계에 대해 “그 이야기를 하는 것이 피곤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미국 10대들의 우상인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2011년 열애를 인정했지만 이후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