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첫 월드투어 서울콘서트 선예매 전석 매진

by윤기백 기자
2022.07.09 17:44:30

더보이즈(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첫 월드투어 ‘더비존’ 서울 콘서트 선예매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지난 8일 오후 티켓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더보이즈의 첫 월드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 치열한 티켓 대란 속에 3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이번 서울 콘서트는 더보이즈 첫 월드 투어 ‘더비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것은 물론 ‘꿈의 무대’라 불리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의를 가진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5월 2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시카고, 뉴어크, 런던, 로테르담, 자카르타, 방콕에 이르기까지 13개국에 달하는 대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글로벌 더비(공식 팬덤명)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무대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더비존’ 서울 콘서트는 오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또한 오는 8월 5~6일 양일간 오프라인 공연, 7일은 온·오프라인 생중계로 진행돼 더 많은 팬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