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꾸리스마스’ 티저, 이번엔 개다리춤 ‘깜찍 매력’

by정시내 기자
2013.11.26 18:27:39

걸그룹 크레용팝(금미, 엘린, 초아, 웨이, 소율)이캐럴송 ‘꾸리스마스’를 선보였다. 사진-크레용팝 ‘꾸리스마스’ 티저 영상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금미, 엘린, 초아, 웨이, 소율)이 캐럴송 ‘꾸리스마스’를 선보였다.

크레용팝은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 ‘꾸리스마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레용팝은 노래가사에 맞춰 개다리춤을 춰 눈길을 끌었다. 또 한쪽 팔을 든 채 몸을 부르르 떠는 안무를 선보여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직렬5기통춤’이 누리꾼들에 의해 이름 지어졌듯이 이번 티저 영상 속 안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양한 안무이름을 제안하고 있다.

의상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빠빠빠’ 활동 당시 착용했던 헬멧은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새롭게 디자인됐다.



가운데 두 줄은 테이프가 아닌 빨간색 큐빅으로 바뀌었다. 나머지 여백은 초록색 큐빅으로 장식해 크리스마스 이미지에 맞게 더욱 화려해졌다. 헬멧 꼭대기에는 크리스마스트리의 노란 별모양 장식을 매달아 깜찍함을 더했다.

상의는 커다란 리본이 달린 빨간색 반팔티, 하의는 흰 줄무늬가 가미된 초록색 2단 스커트, 여기에 하얀색 벙어리장갑을 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크레용팝의 스페셜 싱글 앨범 ‘꾸리스마스’는 펑크와 디스코에 기반을 둔 댄스곡으로, 크레용팝만의 색깔로 새롭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결합한 ‘용팝표’ 캐럴”이라며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따라하기 쉬운 안무가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크레용팝의 ‘꾸리스마스’의 음원은 26일 정오에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