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스포츠웨어, 마지스타 & 머큐리얼 컬렉션 공개
by이석무 기자
2014.05.13 18:35:25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나이키 스포츠웨어가 올 여름 브라질월드컵을 앞두고 스니커즈 컬렉션인 마지스타 컬렉션(Magista Collection)과 머큐리얼 컬렉션(Mercurial Collection)을 출시한다.
마지스타 컬렉션과 머큐리얼 컬렉션은 새롭게 공개된 축구화 ‘마지스타(Magista)’와 ‘머큐리얼(Mercurial)’을 모티브한 제품이다. 두 축구화의 대표적인 색상과 스타일을 나이키 스포츠웨어의 스니커즈 제품 전반에 적용한 컬렉션이다.
마지스타 컬렉션은 녹색의 그라운드에서 돋보이는 마지스타의 대표 색상인 ‘볼트(Volt)’ 컬러를 대담하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이니트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축구화인 마지스타를 기념해 나이키 프리 플라이니트 제품을 필두로, 강렬한 볼트 컬러가 돋보이는 에어맥스 1과 로쉬 런 하이퍼퓨즈를 선보인다.
또한, 고급스러운 자카드 방식으로 갑피를 제작한 에어맥스 90 자카드와 루나 엘리트 스카이하이 자카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루나 티엠포 스카이 하이로 구성돼있다.
머큐리얼 컬렉션은 나이키 축구화의 상징인 머큐리얼의 독특한 색상이 과감하게 녹아 든 나이키 프리 플라이니트, 로쉬 런 하이퍼퓨즈, 에어맥스 1, 에어맥스90 자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머큐리얼 컬렉션 중 에어맥스 테아 자카드, 루나 티엠포 스카이 하이는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스니커즈로 감각적인 그라데이션 효과가 제품 전반에 적용됐다.
축구의 계절인 올 여름을 위한 나이키 스포츠웨어의 마지스타 & 머큐리얼 컬렉션은 머큐리얼과 마지스타 축구화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일부 나이키 스포츠웨어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nikestore.co.kr)를 통해 마지스타 컬렉션은 5월 22일, 머큐리얼 컬렉션은 6월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