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JTBC 탐스머슬 메인MC로 우뚝!

by박태성 기자
2017.08.01 14:43:26


[이데일리 골프in 박태성 기자] 국내에 수많은 피트니스 스타중 최고는 ‘2014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 TOP5에 입상한 ‘유승옥’이다.

피트니스계를 평정한 ‘유승옥’은 이후 SBS예능프로그램 ‘스타킹’, 정글의법칙, KBS 해피투게더, 압구정백야, SBS플러스 드라마‘도도하라’, 영화 조작된도시 등으로 꾸준히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유승옥’은 세계 최초 머슬 오디션프로그램 탐스머슬 메인MC로 출연하여 홍석천, 김현욱, 지상렬과 함께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예능MC로서의 입지도 다질 예정이다.

유승옥은 머슬마니아 대회 출전 자체만으로도 대회 공신력과 화제성을 높였었던 바, 탐스머슬의 화제성 또한 국내 최고 머슬대회로 자리매김하는데 있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JTBC 탐스머슬 시즌1에서는 유승옥, 김현욱, 홍석천이 국내 MC를 맡았으며 지상렬은 해외 MC로, 머슬테이너 이연, 심으뜸, 배우 박혜미, 한복디자이너 박술녀가 심사위원으로 참석하였다. 또한 가수 김종서, MC스나이퍼, 前스피카 멤버 김보아,김보형 등이 출연하여 참가자들과 함께 멋진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탐스머슬은 국내 사립대회 최초로 대한체육회에서 후원하였으며, 아마추어(대회 수상경력이 없는 자), 준프로(국내대회 수상경력이 있는자), 프로(세계대회 수상경력이 있는자)들이 총 4차전으로 경합하여, 이 중 3차전은 100 여명의 스텝과 출연진들이 필리핀 세부에서 로케 촬영을 하는 등, 많은 제작비의 투자로 머슬프로그램의 수준을 높이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


탐스머슬은 피트니스 스타 유승옥이 설립한 헬스케어 브랜드 (주)바디메모홀딩스가 주최, 대한체육회와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가 공동 후원하고 오는 12일 오후 11시 50분 부터 NAVER TV “탐스 올나잇“에서 출연자 인터뷰 및 무대 뒤 현장에 대한 프롤로그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13일 02시에 JTBC에서 본 방송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