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뮤직 어워즈' 2일 개최, 방탄소년단·임영웅 등 출격

by김현식 기자
2021.10.02 16:20:54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대중음악 시상식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가 2일 오후 7시에 개최된다. 오후 5시부터는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다.

올해 ‘TMA’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상식에는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황치열, 세븐틴,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있지),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아스트로, 엔하이픈, 스테이씨, 강다니엘, 크래비티, 위클리, 임영웅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출연팀 중 방탄소년단은 이 시상식이 처음 시작된 2018년부터 대상 트로피를 놓치지 않았다. 올해 4연속 대상 수상을 노린다.



김소연, 박해진, 이솜, 김선호, 박형식, 신현빈, 이재욱, 나인우, 공명, 안효섭, 김범, 손나은, 남지현, 채종협, 이도현, 고민시, 김경남, 전혜빈, 김정환, 김준호, 윤일상, 탁재훈, 셀럽파이브 등은 시상자로 나선다.

‘TMA’는 언론사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가 주관한다. LG유플러스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Live를 통해 국내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일본에서는 음악 채널 MUSIC ON! TV(엠온!)를 통해 본 시상식이, 현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Hulu(훌루)를 통해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이 라이브 스트리밍된다. 북중미와 남미 지역에서는 더팩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