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에게 말할 수 없는 과거 있나요”…tvN 예능 ‘2억9천’

by김명상 기자
2023.08.20 15:57:08

‘2억9천’ 방송 갈무리 (tvN 제공)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tvN 예능 ‘2억9천’이 독한 ‘사랑의 거짓말탐지기’로 돌아온다.

‘2억9천’은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열 커플이 서로의 믿음과 사랑을 증명하고 결혼이라는 결승점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담은 예능이다. 매회 사랑에 관한 센세이션한 미션을 통해 다양한 커플들의 믿음과 갈등을 리얼하게 담아내며 안방극장의 공감과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20일 방송되는 8회에서는 앞서 ‘파도치는 사랑’에서 패배한 ‘역전커플’ 최광원-신혜선과 ‘호랑이커플’ 성치현-김해리 커플이 ‘사랑의 거짓말탐지기’로 맞대결을 펼친다. 특히 재등장한 ‘사랑의 거짓말탐지기’는 두 커플이 직접 작성한 질문으로 서로를 공격하는 방식으로, 한층 파격적인 질문이 속출했다는 후문이다.



최광원-신혜선은 성치현-김해리가 준비한 역대급 수위의 질문 공격에 그야말로 위기에 빠진다. “결혼을 다짐한 이유가 신혜선의 외모보다 경제력 때문입니까?”, “부모님과 대립한다면 연인의 편을 들겠습니까?”, “연인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과거가 있습니까?” 등의 질문이 이어진다.

지켜보던 백지윤은 “질문 진짜 세다. 거짓 나오면 파국이다”라며 경악했다. 장성규는 ‘성치현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과거가 있습니까’라는 질문이 등장하자 격하게 공감하며 “난 아내에게 말하지 못하는 과거가 있다”라고 때아닌 양심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리얼 커플 서바이벌 tvN ‘2억9천’은 20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