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yyxy 데뷔곡, 글로벌 스타 그라임스 참여

by김은구 기자
2018.05.20 15:07:44

이달의 소녀 yyxy(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데뷔에 세계적인 천재 뮤지션 그라임스(Grimes)가 참여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0일 공식 SNS에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데뷔 앨범 ‘뷰티앤더비트’(beauty&thebeat)의 타이틀곡 정보와 가사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그라임스는 피처링으로 타이틀곡 ‘러브포에버(love4eva)’에 참여한다. 그라임스는 캐나다 국적의 일렉트로닉 뮤지션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는 고급스러운 네오 르네상스 양식을 갖춘 성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타이틀곡 ‘러브포에버’의 트랙 정보와 ‘알잖아 이기적인 나, 나 말도 안돼 이런 첫사랑’이라는 가사가 함께 포함돼 있다. ‘러브포에버’는 소녀시대의 ‘Gee’를 만든 이트라이브(E-TRIBE)와 신예 프로듀싱팀 BADD가 함께 만든 곡이다.



이달의 소녀 세 번째 유닛의 이름은 ‘youth youth by young’이라는 의미이다. 사랑하고, 상처받고, 부서지고, 달려나가는 젊음의 찰나를 앨범에 아름답게 담아냈다고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전했다.

이달의 소녀 yyxy는 오는 6월 2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