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미안해" 다을, 누나 코 박고 눈물 사과 '귀염 폭발'

by박미애 기자
2017.02.03 18:08:44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소다남매’(소을·다을 남매) 예고 티저가 공개된 후 다을에 대한 관심이 높다.

공개된 예고 티저에는 강원도 여행을 떠난 이범수 가족이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와중에 벌어진 소다남매의 우애가 담겨 있다. 아빠 이범수가 저녁을 준비하는 사이 둘 만의 놀이에 빠진 소다남매가 갑자기 울음을 터트렸다. 사건의 전말은 다을이가 장난을 치다가 누나 소을이의 코를 머리로 박아 버린 것. ‘쿵’하는 소리와 함께 울음이 터진 소을이를 보자마자 다을이는 다급하게 “미안해. 내가 미안해” 소리를 지르며 울음을 터트리고 말았다. 울면서도 쉬지 않고 “미안해. 내가 미안해”를 외쳐대는 다을이를 보자 황당해진 소을이는 “넌 안 울어도 돼”라고 소리치며 더욱 통곡했다. “아니 내가 미안해서. 내가 미안해서”라며 더 크게 통곡하는 다을이의 모습에 결국 시청자들도 웃음이 터지고 말았다.



아빠의 중재로 금방 화해한 소다남매는 뽀뽀와 함께 잠깐의 소동을 마무리했다. 눈물을 멈추고 누나를 향해 “아팠지? 지금도 아파? 내가 호 해줄게”라며 누나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는 다을이의 눈빛은 다정했다.

소다남매의 예고 티저는 공식 페이지 외에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퍼지며 순식간에 수 천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방송은 오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