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마이 웨이' 뮤비, 700만뷰 돌파… 호평도 후끈

by윤기백 기자
2023.09.14 14:12:20

트렌드지(사진=‘마이 웨이’ 뮤비 리액션 영상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타이틀곡 ‘마이 웨이’(MY WAY) 뮤직비디오로 글로벌 강세를 보이고 있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의 타이틀곡 ‘마이 웨이’ 뮤직비디오는 최근 조회수 700만회를 돌파, 청춘의 한 페이지를 펼친 듯한 감각적인 영상미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트렌드지의 타이틀곡 ‘마이 웨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6일 공개 후 이틀 만에 조회수 300만을 돌파하며 상승세를 보여왔다. 트렌드지가 표현하는 청춘의 자유로움과 풋풋함, 여기에 몰아치는 하이라이트, 안무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해외에서도 트렌드지의 인지도 상승 효과가 이어지는 중이다.



조회수 상승과 동시에 해외 K팝 유튜버들은 트렌드지의 ‘마이 웨이’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제작, 일곱 멤버들의 음색합과 댄스, 영상의 화면 전환과 같은 편집 효과를 호평하며, 팬들의 공감을 부르기도 했다.

‘마이 웨이’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트렌드지는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 솔직한 반응으로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뮤직비디오를 계속 돌려보던 멤버들은 더운 날씨로 고생하며 찍었던 바다 군무씬을 소개했고, “멤버들 비주얼이 미쳤는데요?”, “진짜 청춘 그 잡채다”라고 평을 남기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복습 열기를 더욱 높인 트렌드지의 타이틀곡 ‘마이 웨이’는 어려움이 있어도 자신만의 길을 걷겠다는 멤버들의 포부가 담긴 곡이다. 현재 트렌드지는 ‘마이 웨이’ 뮤직비디오 조회수 상승은 물론 신보 ‘스틸 온 마이 웨이’로 발매 이틀 만에 지난 앨범 초동 기록을 뛰어 넘으며 자체 신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