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고객 감사 이벤트 '땡큐 페스티벌'

by김은구 기자
2013.07.02 18:46:10

멜론 땡큐 프로모션 이벤트(사진=멜론)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음악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은 고객 감사 이벤트 ‘멜론 땡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멜론과 여름을 핫(HOT)하게 보내는 방법’으로 ‘멜론 땡큐 콘서트’, ‘멜론과 여름을 쿨(COOL)하게 보내는 방법’으로 경품추첨이 각각 마련됐다.

‘멜론 땡큐 콘서트’는 오는 9월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모여라 락 스피릿’, ‘최정상! K-POP 스타’ 두 가지 테마로 열린다. 인기 정상급 록,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으로 멜론 유료 고객은 누구나 멜론 웹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희망하는 공연을 선택하고 ‘콘서트 티켓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만 여명을 콘서트에 초대하며 6개월 이상 멜론을 이용한 장기 고객에게는 무대와 가까운 특별한 VIP존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경품응모 이벤트도 두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전 고객 대상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기타(3명), 로지텍 모바일 붐박스(100명), 헤드셋(200명),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200명)을 각각 증정한다.



두 번째는 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지난해 말까지 가입한 유료고객 중 즉석 당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2000명), 던킨도너츠 6팩(2000명), 버커킹 와퍼세트(2000명), 크리스피 2인 세트(2000명),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콤보(2000명)를 제공한다.

모든 ‘멜론 땡큐 프로젝트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19일 멜론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한희원 멜론 마케팅 팀장은 “멜론 땡큐 콘서트는 음원징수규정 개정안에 따라 인상된 가격에도 음악에 무한한 애정과 지지를 보내준 고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직접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