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장윤주, 신혼집 공개 '남편이 만든 소품' 달달

by정시내 기자
2015.10.19 11:02:55

‘힐링캠프’ 장윤주 신혼집 최초공개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힐링캠프’ 장윤주가 달콤한 신혼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19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연출 곽승영/ 이하 ‘힐링캠프’)에 올해 평생의 짝을 만난 장윤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주는 “장윤주는 베테랑 연하 킬러였다?”라는 MC 김제동의 질문에 “아니에요~”라며 당황스러움을 드러내더니, 현재 남편이 4살 연하라고 조심스럽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장윤주는 이어 “저는 금성무 씨 많이 좋아했고, 나무를 만지는 남자를 만나고 싶었어요”라고 이상형을 밝히더니 이상형을 찾았다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이어 장윤주는 ”남편 특유의 나무의 따듯하고 오래됐지만 깊은 냄새가 있습니다”라고 자랑을 늘어놨는데, 이에 질세라 남편 정승민 씨도 “그때가 지금으로부터 1년 전이었는데 가을에 나는 계절의 냄새 있잖아요”라는 달달한 멘트로 모두를 오글거리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장윤주는 깜짝 영상을 통해 신혼집을 최초 공개했는데, 가구를 디자인하는 남편 정승민 씨의 아내 장윤주를 향한 사랑이 담긴 각종 소품이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따뜻한 사랑이 가득 느껴지는 장윤주-정승민의 신혼집이 공개되는 ‘힐링캠프’ 장윤주 편은 오는 19일 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