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박준희, 제주 여행 스토리 SNS 공개..17년 만의 외출

by고규대 기자
2014.06.27 08:46:53

박준희 제주도 여행 사진.(사진=박준희 SNS)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 가수 박준희가 컴백 발표와 함께 1990년대 하이틴 스타 시절 미모를 과시했다.

박준희는 최근 SNS를 통해 지난 몇 주 동안 제주도를 일주하며 찍은 사진들을 대거 공개했다. 박준희는 숙박, 음식 정보 등을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올렸다. 몇몇 네티즌은 제주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평했다.



박준희는 승용차를 이용한 여행이 아니라 버스 혹은 도보로 떠나는 여행을 담아냈다. 단순한 홍보성 여행이 아니라 실제 배낭여행객들을 위한 실속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박준희는 “10여 년 전 부모님께서 제주로 이주하신 후 제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면서 “자신의 여행 관련 글이나 사진들을 보고 제주행을 결심하는 주변 지인들이 적지 않았다”고 밝혔다.

박준희는 지난 1990년대 초 당시 흔치 않았던 여고생 가수로 데뷔했다. 박준희는 ‘눈감아 봐도’ 등의 솔로 히트곡을 남긴 후 그룹 ‘콜라’ 활동을 끝으로 가수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박준희는 그동안 작가, 작사가, 보컬 트레이너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다 세 번째 솔로 정규 앨범을 통해 성숙한 목소리와 자신의 삶이 담긴 진솔한 가사로 돌아올 예정이다. 모두 6곡의 신곡이 수록될 이번 ‘마이 히스토리’ 앨범은 오는 7월 9일 음반 발매와 함께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