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철민, `동안미녀` 특별출연..`변심 반전남`
by최은영 기자
2011.04.07 19:04:13
| ▲ 드라마 `동안미녀`에 카메오 출연하는 배우 박철민(사진=에이스토리) |
|
[이데일리 SPN 최은영 기자]연기파 배우 박철민이 KBS 새 월화드라마 `동안미녀`에 카메오 출연한다.
박철민은 오는 5월 3일 첫방송되는 `동안미녀`에서 장나라를 오랫동안 짝사랑하다가 그녀가 신용불량자라는 사실을 알고 단박에 등을 돌리는 `반전남` 선남 역할로 깜짝 출연해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철민은 요즘 가장 바쁜 배우 중 한 명으로 꼽히지만 `동안미녀` 연출자 이진서 PD를 비롯해 남녀주인공 장나라, 최다니엘 등과의 각별한 인연으로 제작진의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박철민은 이진서 PD가 연출을 맡았던 `부자의 탄생`에 출연해 어록을 만들어내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여주인공 소영 역의 장나라와의 중앙대학교 동문으로 절친 인증사진을 찍을 정도로 친분이 두텁다. 장나라는 최근 트위터에 "박철민 선배님과 함께 해 기분이 너무 좋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남자주인공 진욱 역의 최다니엘과는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을 갖고 있다.
제작사 측은 "선남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할 배우는 박철민 밖에 없다고 생각했다"며 "박철민의 무게감 있는 연기가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동안미녀`는 서른네살 노처녀가 `절대 동안` 외모를 무기로 고졸 학력, 신용불량이라는 핸디캡을 극복하고 꿈과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 장나라, 최다니엘과 함께 류진, 김민서, 현영, 오연서, 유연지, 홍록기 등이 출연한다. 특히 김혜옥, 김미경, 나영희, 김규철로 이어지는 중견 라인은 드라마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동안미녀`는 KBS 2TV `강력반` 후속으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