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성대수술 회복 중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힘내세요"

by정시내 기자
2014.08.25 19:40:48

‘아이스 버킷 챌린지’ 샤이니 온유.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온유는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직접 쓴 편지를 게재했다. 온유는 편지를 통해 “저의 지인들 배우 서하준, 축구선수 이범영, 제이스의 보컬 승현씨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저는 지금 회복 중이라 기부와 손 편지로 대신 인사드리지만 이렇게나마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쁜 마음이다”라며 “제 마음이 전달돼 병마와 싸우시는 세상의 모든 분들이 힘내시고 행하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샤이니 온유.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온유트위터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ALS) 환자를 위한 모금활동의 일환으로 미국ALS협회가 제안한 캠페인이다. 참가자는 동영상을 통해 얼음물 샤워를 하고 다음 도전을 받을 세 명의 사람을 지목한다. 지목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이 도전을 받아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100달러를 미국 ALS 협회에 기부해야 한다.

한편 온유는 지난 6월 서울의 한 병원에서 성대 폴립 제거 및 성대 점막 복원 수술을 받은 뒤 현재 회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