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열애설’ 김진, 걸그룹 디바 출신 지니 ‘과거 남친… 정우 언급?’
by정시내 기자
2013.10.31 17:04:27
| 정우 김진 열애설. 배우 정우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수 출신 패션디자이너 김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패션엔, 벨액터스 |
|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정우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수 출신 패션디자이너 김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1일 한 매체는 ‘정우와 가수 출신 패션디자이너 김진과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이데일리 스타in에 “김진과의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며 “전에 알고 지낸 사이라는 건 알고 있었는데 그 당시에도 교제를 했던 건 아니다”고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다.
정우와 열애설이 불거진 김진은 1997년 디바 1집을 통해 데뷔했고 당시 지니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누렸다. 2005년 8집을 끝으로 연예계 활동을 마무리한 그는 미국 뉴욕주립대학교 패션 전문학교에서 디자인 공부를 하며 패션 디자이너로 진로를 변경했다.
이후 2011년 한국으로 돌아온 김진은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시즌3’에 출연하며 디자이너로서 활약하기도 했다.
특히 그는 2011년 당시 SBS ‘강심장’에 출연해 “두 살 연하의 남자친구가 있다. 황보의 소개로 만났고 사귄 지 2달밖에 안 됐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일각에서는 ‘김진의 남자친구가 정우가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정우 김진 열애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우-김진 갑자기 열애설 나서 놀랐다”, “정우 열애설 상대가 디바 지니였구나”, “정우 김진 열애설, 당황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우는 tvN ‘응답하라 1994’에 출연 중이며 오는 11월 6일 영화 ‘붉은 가족’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진은 현재 케이블TV 패션엔 ‘스위트룸 시즌5’의 MC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