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미스터리’ 녹음실 공개 ‘프라이머리와 다정 분위기’

by정시내 기자
2013.10.21 16:41:45

가수 박지윤이 프라이머리와의 친분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미스틱89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박지윤이 프라이머리와의 친분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는 지난 20일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에 박지윤과 프라이머리의 녹음실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프라이머리는 카메라를 의식하며 엄지손가락을 올리는 등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 두 사람은 익살스러운 모습에 웃음이 터진 듯 환한 미소를 띠고 있다.

MBC 무한도전 가요제 출연하며 가요계의 새로운 ‘미다스의 손’으로 떠오르고 있는 프라이머리는 박지윤의 새 싱글 앨범 미스터(Mr.)의 타이틀곡 ‘미스터리’를 작사, 작곡했다. 또 두 사람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 실용음악학과 선후배이기도 해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고.



박지윤의 신곡 ‘미스터리’는 프라이머리 외에도 래퍼 산이가 피처링해 경쾌한 팝 분위기를 자아낸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박지윤 특유의 음색이 잘 어우러져 박지윤의 또 다른 변신이 기대된다는 반응이다.

박지윤-프라이머리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분위기 화기애애하네”, “박지윤과 프라이머리 잘 어울린다”, “박지윤 ‘미스터리’ 노래 좋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박지윤은 21일 타이틀곡 ‘미스터리’의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