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캔트 스톱' 차트 올킬-줄세우기 '화려한 귀환'

by정시내 기자
2014.02.24 15:51:13

씨엔블루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Can’t Stop)’을 공개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밴드그룹 씨엔블루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씨엔블루는 2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Can’t Stop)’ 전곡을 공개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씨엔블루는 정용화 작사 작곡의 타이틀곡 ‘캔트 스톱’ 공개 후 소리바다, 벅스, 네이버 뮤직, 엠넷 등 국내 6개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하며 음원 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신곡 ‘캔트 스톱’ 브릿 팝을 기반으로 한 하이브리드 록 장르로 그간 얼터너티브 록을 주로 선보여 왔던 이들의 음악적 변신으로 큰 주목을 끌고 있다.



또한 전곡 자작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차트 줄세우기도 이뤘다. 정용화 자작곡 ‘독한 사랑’ ‘다이아몬드 걸’ ‘러브 이즈’ ‘아이의 노래’와 이종현 자작곡 ‘잠 못 드는 밤’ 등 앨범 수록곡 전곡이 차트 상위권을 독식 중이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씨엔블루 컴백에 대해 주목하고 있다. ‘캔트 스톱’ 뮤직비디오가 공개와 동시에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위에타이’ 한국 차트 1위에 오르며 해외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 또 오늘(24일) 미국 전역에서는 씨엔블루 다큐리얼리티가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이번 주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지며, 3월 2일에는 SBS를 통해 올라이브 컴백쇼 ‘캔트 스톱’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