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사랑 보답할 것"… 크래비티, 베스트 오브 넥스트상 [2020 MAMA]

by윤기백 기자
2020.12.06 19:26:46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크래비티가 ‘2020 MAMA’ 베스트 오브 넥스트상을 수상했다.

크래비티(사진=Mnet)
크래비티는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0 MAMA’(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오브 넥스트(Best of Next) 수상자로 호명됐다.

크래비티는 “이 자리에 서는 것만으로도 꿈만 같은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며 “러비티(팬클럽)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멤버들의 부모님께 감사드린다”며 “아홉명의 자랑스러운 아들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크래비티는 또 “전 세계에 계시는 팬 여러분이 없다면 저희는 이 자리에 설 수 없었을 것”이라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했다.

‘2020 MAMA’는 사상 최초 비대면으로 진행, 시공간을 초월해 전 세계 팬들이 함께 즐기는 최고의 음악 축제를 펼친다.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XR(확장현실) 등의 첨단 기술로 무대를 풍성하게 꾸미고, 실사를 기반으로 입체 영상을 입히는 신기술인 볼류메트릭(Volumetric)까지 각종 첨단 기술을 도입한 연출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MAMA에 나서는 퍼포밍 아티스트들도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갓세븐(GOT7), JO1, NCT, 더보이즈, 마마무,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보아,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에이티즈, 엔하이픈,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제시, 크래비티, 태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저, 트와이스까지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최고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송중기는 ‘2020 MAMA’의 호스트로 오른다. 매끄럽고 안정적인 진행 능력으로 2012, 2017, 2018 MAMA 호스트로 활약한 송중기는 2년만에 돌아온 MAMA에서도 자리를 한층 더 빛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강한나, 고보결, 공명, 김지석, 박규영, 박서준, 박하선, 배정남, 변우석, 양경원, 엄정화, 유연석, 윤박, 이다희, 이도현, 이상엽, 이선빈, 이유비, 이정재, 임수정, 임수향, 전미도, 전혜진, 정경호, 정문성, 주우재, 최수영, 황인엽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MAMA에 시상자로 함께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