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진세연 '고품격 짝사랑', 中시장 강타..SNS 화제성 '압도'
by강민정 기자
2015.11.17 20:42:34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고품격 짝사랑’이 중국을 강타했다.
첫 공개부터 중국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웨이보 화제거리 4위에 올라 중국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하며 흥행돌풍을 예고했다.한중 합작 웹 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소후닷컴)은 지난 14일 밤 12시 중국 소후닷컴(http://www.sohu.com/)과 소후 TV 공식 홈페이지 (http://tv.sohu.com/)를 통해 1,2회가 공개된 후 웨이보 화제거리 4위에 등극하며 온라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웨이보 화제거리는 전 분야를 통틀어 웨이보 내 네티즌들의 실시간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로, ‘고품격 짝사랑’이 4위에 등극하며 심상치 않은 인기를 확인했다.
‘고품격 짝사랑’ 공개 3일만인 지난 11월 16일 오후 7시 기준 웨이보에서는 ‘고품격 짝사랑’에 대한 실시간 코멘트가 2651개를 넘어섰고, 1371만 8천명의 네티즌이 ‘고품격 짝사랑’을 검색하는 등 높은 화제성을 보여 흥행을 예감케 했다. ‘고품격 짝사랑’은 차세대 까도남 CEO 최세훈(정일우 분)과 오대산 산골 순수 처녀 유이령(진세연 분)의 예측불허 로맨스.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고품격 짝사랑’은 국내 굴지의 제작사인 김종학 프로덕션과 중국 대형 포털사이트 소후닷컴이 공동 제작하는 한중 합작 웹 드라마.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남이 지리산 산골 순수녀를 만나,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로 중국에서 매주 토, 일요일 자정 소후 TV 홈페이지-소후닷컴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