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사과' 이은지 "母, 집에 있는 주사기 보고 오해"

by최희재 기자
2024.06.12 18:09:07

(사진=SBS플러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코미디언 이은지가 자취 에피소드를 전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플러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3회에서는 최초로 연애 1년 차 ‘한일 국제커플’이 ‘독사과 챌린지’에 도전하는 현장이 공개됐다. 또한 ‘독사과 실험실: 당신이라면?’ 코너에서는 ‘ 전 동거’를 주제로 한 다양한 실험 카메라가 진행됐다.

이날 첫 코너인 ‘독사과 챌린지’에서는 ‘수지 닮은꼴’ 댄서 의뢰인이 출연했다. 의뢰인은 “남자친구가 인플루언서인데, 유명해지면서 여성 인플루언서들에게 연락이 많이 오고 있다. 비즈니스라고는 하는데 살짝 질투가 났다”며 ‘독사과 챌린지’에 제보를 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두 번째 코너 ‘독사과 실험실: 당신이라면?’에서도 흥미진진한 실험 카메라가 이어졌다. 이날의 주제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동거’였다. 츄는 사전에 진행된 ‘연인과 동거 사실 부모님에게 알릴 것인가?’ 설문조사를 언급하며 “‘알리지 않는다’가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또 츄는 “저희 부모님도 ‘상대의 나쁜 습관을 알려면 무조건 살아봐야 한다’며 결혼을 전제로 한 동거는 찬성하셨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면 전현무는 “어차피 평생 살 것이지 않나. 상대방의 본성 파악은 같이 여행만 가 봐도 안다. 굳이 동거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는 소신을 내비쳤다.

그런가 하면 이은지는 실험 카메라 속 ‘동거 규칙’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혼자만의 동굴로 들어가는 사람은 싫다”라고 말했고, 5MC도 공감했다. 직후 이은지는 자취 생활 중 어머니와의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어머니가 저희 집에 있는 셀프 치아 미백 주사기를 발견하시고는 오해하셔서 사색이 됐다”고 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독사과’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며, 쿠팡플레이에서 독점으로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