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 영광이다"

by정시내 기자
2014.02.13 14:48:25

수지 별그대 촬영 현장. SBS ‘별에서 온 그대’에 카메오 출연한 수지가 김수현과 환상적인 케미를 뽐냈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SBS ‘별에서 온 그대’에 카메오 출연한 수지가 김수현과 환상적인 케미를 뽐냈다.

지난 11일 경기도 일산의 호수공원에서는 극중 천송이(전지현 분)과 도민준(김수현 분)의 티격태격하는 촬영에 이어 수지가 등장해 민준에게 인사하며 전화번호를 교환하려는 내용이 전개됐다.

특히 수지가 등장할 당시 제작진은 그녀의 머릿결이 바람에 날리는 장면을 연출해 둘의 미묘한 관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촬영을 마친 수지는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별 그대’에 카메오 출연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앞으로도 ‘별 그대’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파이팅!”이라는 소감을 남겨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앞서 수지는 극 중 도민준역 김수현과 지난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친구였다가 연인으로 발전하는 연기호흡을 맞춘 터라 이번 방송분에 대한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별 그대’의 한 제작진은 “김수현씨와 수지씨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이번 드라마에서도 멋진 연기호흡을 선보였다”며 “카메오로 출연한 수지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과연 그녀가 수현씨와 극 중에서 어떤 인연으로 설정되었는지는 꼭 드라마로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한편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7회는 13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